다낭 콩스파 핫스톤 마사지 90분 예약 방법과 후기 : 네이버 블로그

다낭 콩스파 핫스톤 마사지 90분 예약 방법과 후기 : 네이버 블로그

다낭 콩스파 핫스톤 마사지 90분 예약 방법과 후기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업소마다 차이는 있지만 가격은 아래와 같이 구성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마사지 관련 이야기를 필자의 경험담을 통해 알려드리오니 참조만 해 주시길 바랍니다. 오렌지 주스를 한잔하며, 로비 주변을 둘러보니, 인테리어가 참 괜찮은 것 같다.


건전 붐붐 로컬 마사지는 대부분 2중결제 시스템으로 인하여 관광객들이 많이 당하게 되는 이유중에 하나는 바로 택시기사의 번짬 입니다. 번짬은 베트남말로 용돈과 같은 의미이며 수수료 라는 의미로도 통용되어 쓰이고 있습니다. 로컬업소는 픽업차량지원이 안된다는 단점이 있는데 대부분 택시기사들이 관광객들에게 권유로 데리고 가게 됩니다.


각각 간단하게 그 황제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유흥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태껏 동남아 유흥을 즐기면서 실제 한 업소에 최소 100명 이상 보유하고 있는 업소가 흔치 않은 일인데 이곳은 모두 실현가능한곳이었기에 그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 3대장이라고 불리는곳중에 제가 이곳 ‘준코’ 가라오케를 픽업한 이유는 바로 서비스 였습니다. 마른안주를 시켰지만 과일 안주와 더불어 맥주까지 무제한으로 넣어주기도 하였으며 그밖에 조그만한 서비스를 신경쓰고 있다는것을 피부로 와닿았기에 굉장히 만족스러운 경험을 했다고 생각이 됩니다. 물론 이것들은 베트남 밤황제 라는곳에서 이용을 받았기에 가능하지 않았나 라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일반 간판이름만 자극적으로 만들어 겉만 번지르르한 다른 일반업소와는 차별화를 두었기 때문에 형식적인걸 넘어 현대인이 원하는 트렌디함을 구축하였으며 다른 타 경쟁업체에서 따라할수없는 최고의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다낭 페트로 마사지 1인 가격은 280만동 이다. 2019년 기준으로 가격이 230만동이었던 반면에 2022년 현재 280만동이니 꽤나 가격이 올랐다. 물론 물가상승과 미국 달러 환율이 너무나 올라서 페트로 가격도 올라갔지만 늘 옛날에 받았던 서비스와 가격이 오버랩 되다보니 사실 예전부터 이용했던 나같은 사람들은 조금은 속상하다. 다이남 호텔 정문으로 입장하면 뒷문으로 안내한다.


스톤을 내리쳤던 기억이 있습니다. 싶은 마사지였긴 했지만 마사지사의 압이 센 편이여서 아주 조금…. 돈 10만원 저렴하게 갔다가 사기를 당했거나, 셋업을 당하게 된다면 그건 대사관에서도 책임 져 주지 않습니다.


조금이라도 궁금하신 부분이 있거나 업소 정보부터 예약이 필요하시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아래에 있는 톡을 통해서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 말씀해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굳이 편한 길을 두고 돌아갈 필요도 없으며 조금이라도 검증된 업소 위주로 방문하셨을때 훨씬 큰 만족감을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인원 부분 또한 혼자 방문도 당연히 가능하며 단체도 미리 정확한 인원수 정도만 알려주시면 최대한 딜레이 없이 바로바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이동하는데 크게 어렵지 않다면 다른 지역에서 해메지 마시고 이쪽을 중심으로 돌아다니시면 한식당도 많고 한인 마트도 있어서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혼자 이용하시기도 좋고 함께 여행하시는 일행분이 있어도 충분히 대기없이 이용하실 만큼 규모도 어느정도 되는 편입니다. 무엇보다도 다른 지역보다 운영시간도 길고 깔끔하기 때문에 일정이 촉박하신 분들부터 갑자기 생각나서 오시는 분들 모두 빠르게 간단하게 즐기고 나오실 수 있어 정말 부담 없이 하노이 밤문화를 즐기기 좋습니다.


그리고 꽤 감각적인 소품 숍이나 옷집들이 많아 쇼핑하기도 좋아요. 저도 이번에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이너 옷 가게 발견해 로브도 사고 함께한 동생은 원피스를 4벌이나 구입했다지요ㅎㅎ 다낭에서는 쇼핑할게 너무 뻔했는데 호이안은 시선을 잡는 숍들이 꽤 많아 쇼핑하는 재미가 더 좋았어요. 나트랑만의 이색 체험을 하고 싶다면 머드온천 한번쯤 해보시는거 어떤가요?


자신들이 잘하는걸 알고 적극적인것도 알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워낙 팁을 다른 애들한테도 많이 받아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다음 2명 좋은 애들 후기를 쓰자면, 얘네는 적극파입니다. 마사지 스킬도 좋은데 sensual 한 부분도 놓치지 않고 잘 합니다. 이중에 제일 잘하는 애는 몸도 쫌 다부진데 타이 마사지 같은 스킬을 시전하면서 신기한 자세도 많이하고ㅋㅋ .. 마사지 끝으로 가면 팬티 벗고 세워서 몸 터치하고 입으로도 자신도 하고 저도 하게 합니다. 제 생각엔 게이가 아닌것 같기도 하고 다음 타임도 뛰어야 되고 피곤해지니까 그런것 같습니다.


반면 단점같은 경우엔 오래전부터 운영되어왔던 역사가 깊은만큼 시설의 노후화가 있습니다. 보통 동남아는 인건비가 굉장히 저렴하여 도처에 마사지샵이 있는것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여태껏 정말 말로만 들었을 뿐이지 이렇게 많은곳들이 있는줄 몰랐습니다. 그중에서도 저희들은 간판이 남성전용 으로 되어 있는 곳으로 발걸음을 향했습니다.


페트로vip마사지는 빨간그네와 마찬가지로 마사지 종류 1번과 2번에 해당됩니다. 페트로vip 마사지 업소는 장단점이 극명하게 갈리는데 첫번째 장점으로 가장 기본에 충실한 업소 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기본이라 함은 마사지 진행방식과 초이스 방식이 일반적인 진행 방식이지만 꽁까이 마사지사를 최고로 서비스와 마인드가 좋은 마사지사들로 준비해두었습니다. 두번째 장점으로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마사지 업소지만 가격대가 베트남 로컬 현지 사람이 운영하는 가격과 비슷하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www.iloveb.net https://www.iloveb.net https://www.iloveb.net

Report this page